detector.kr 콜센터의 발전과정과 아웃소싱 현황 > detector1 | detector.kr report

콜센터의 발전과정과 아웃소싱 현황 > detector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tector1

콜센터의 발전과정과 아웃소싱 현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2:27

본문




Download : 콜센터의 발전과정과 아웃소싱 현황.hwp






설명
콜센터의 발전과정과 아웃소싱 현황
콜센터,발전과정과,아웃소싱,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콜센터의 발전과정과 아웃소싱 현황 , 콜센터의 발전과정과 아웃소싱 현황기타레포트 , 콜센터 발전과정과 아웃소싱

콜센터의%20발전과정과%20아웃소싱%20현황_hwp_01.gif 콜센터의%20발전과정과%20아웃소싱%20현황_hwp_02.gif 콜센터의%20발전과정과%20아웃소싱%20현황_hwp_03.gif 콜센터의%20발전과정과%20아웃소싱%20현황_hwp_04.gif

순서





Download : 콜센터의 발전과정과 아웃소싱 현황.hwp( 92 )











콜센터의 발전과정과 아웃소싱 현황
콜센터의 발전과정과 아웃소싱 現況
목차
* 콜센터의 발전 과정과 아웃소싱 現況

Ⅰ. 콜센터의 발전 과정

Ⅱ. 콜센터 아웃소싱 국내외 現況

1. 국내 現況
2. 외국 現況

1) Japan

2) 미국

3) 유럽

콜센터의 발전 과정과 아웃소싱 現況
1) 콜센터의 발전 과정
콜센터의 발전 과정은 IT의 발달과 기업의 시대적 요구에 따른 變化를 說明(설명) 하는 것으로, 콜센터가 추구하는 goal(목표) 와 역할의 變化에 따라 발전하였다.
콜센터는 전화로만 단순응대 서비스와 Phone Sale를 하던 1세대형 콜센터에서 ARS(Automatic Response System) 등을 이용한 고객응대 품질향상 및 생산성 향상으로 텔레marketing 시장이 확대된 2세대로 발전하였고 3세대는 CTI를 기반으로 고객의 정보를 상담원에게 Screen Popup을 통해 보여주어 고객에 대한 적절한 서비스와 통화시간 단촉 등…(생략(省略))

(1) 국내 現況

(2) 외국 現況

3. 유럽


다.
전체 6,73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tect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