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의내역과展望(전망) ,소셜커머스長點,소셜커머스문제가되는점 및보완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4:51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의현황과전망,소셜커머스장점,소셜커머스문제점및보완대책.pptx
Download : 소셜커머스의현황과전망,소셜커머스장점,소셜커머스문제점및보완대책.pptx( 60 )






_SLIDE_1_
소셜 커머스의 동향과 전망
_SLIDE_2_
Index
Ⅰ. 서론
ⅰ . 소셜 커머스란
ⅱ . 소셜 커머스의 발전배경
Ⅱ. 본론
ⅰ . 소셜 커머스의 동향
ⅱ . 소셜 커머스의 advantage ⅲ . 소셜 커머스의 problem(문제점) 및 보완대책
Ⅲ. conclusion
ⅳ. Reference List
단국대 소비자행동론 4조
ⅰ . 소셜 커머스의 전망
ⅱ . 소셜 커머스의 발전
방향
_SLIDE_3_
Social Commerce
_SLIDE_4_
소셜커머스란
01 소셜커머스의 정의(定義)
02 소셜커머스의 접근
03 소셜커머스의 特性
04 소셜커머스의 유형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Social Network Service)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
01. 소셜 커머스의 정의(定義)
(류...
_SLIDE_1_
소셜 커머스의 동향과 전망
_SLIDE_2_
Index
Ⅰ. 서론
ⅰ . 소셜 커머스란
ⅱ . 소셜 커머스의 발전배경
Ⅱ. 본론
ⅰ . 소셜 커머스의 동향
ⅱ . 소셜 커머스의 advantage ⅲ . 소셜 커머스의 problem(문제점) 및 보완대책
Ⅲ. conclusion
ⅳ. Reference List
단국대 소비자행동론 4조
ⅰ . 소셜 커머스의 전망
ⅱ . 소셜 커머스의 발전
방향
_SLIDE_3_
Social Commerce
_SLIDE_4_
소셜커머스란
01 소셜커머스의 정의(定義)
02 소셜커머스의 접근
03 소셜커머스의 特性
04 소셜커머스의 유형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Social Network Service)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
01. 소셜 커머스의 정의(定義)
(류한석, 소셜커머스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
_SLIDE_5_
02. 소셜 커머스 접근
_SLIDE_6_
소셜커머스란
01 소셜커머스의 정의(定義)
02 소셜커머스의 접근
03 소셜커머스의 特性
04 소셜커머스의 유형
최소 구매 물량 판매를 위해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하여 정보를 확산시킨다
구매자는 할인혜택, 판매자는 대량판매와 홍보efficacy를 동시다발적으로 누릴 수 있다
03. 소셜 커머스의 特性
_SLIDE_7_
소셜 링크형
소셜 웹형
공동 구매형
오프라인 연동형
소셜커머스유형
04. 소셜커머스의 유형
_SLIDE_8_
소셜커머스 유형
01 소셜 링크형
02 소셜 웹형
03 공동 구매형
04 오프라인 연동형
판매사이트에 트위터나 페이스북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이동이 가능한 버튼 형식의 링크를 제공하는 형태Ex) 이베이
소셜 링크형
_SLIDE_9_
소셜커머스 유형
01 소셜 링크형
0…(To be continued )
소셜커머스의내역과展望(전망) ,소셜커머스長點,소셜커머스문제가되는점 및보완대책
설명
소셜커머스의내역과展望(전망) ,소셜커머스長點,소셜커머스문제가되는점 및보완대책
소셜커머스의과전망,소셜커머스장점,소셜커머스문제점,보완대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소셜커머스의현황과전망,소셜커머스장점,소셜커머스문제점및보완대책 , 소셜커머스의현황과전망,소셜커머스장점,소셜커머스문제점및보완대책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의과전망 소셜커머스장점 소셜커머스문제점 보완대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