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vs 에스티로더 마케팅비교分析 PPT]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기업分析과 마케팅 4P전략 비교分析 (발표대본첨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20:07
본문
Download :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마케팅비교분석 PPT]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기업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 (발표대본첨부).pptx
Download :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마케팅비교분석 PPT]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기업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 (발표대본첨부).pptx( 22 )
설명
[로레알,vs,에스티로더,마케팅비교분석,PPT],로레알,vs,에스티로더,기업분석과,마케팅,4P전략,비교분석,(발표대본첨부),경영경제,레포트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마케팅비교분석 PPT]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기업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 (발표대본첨부) ,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마케팅비교분석 PPT]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기업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 (발표대본첨부)경영경제레포트 ,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마케팅비교분석 PPT]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기업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비교분석 (발표대본첨부)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마케팅비교分析 PPT]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기업分析과 마케팅 4P전략 비교分析 (발표대본첨부)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마케팅비교分析 PPT] 로레알 vs 에스티로더 기업分析과 마케팅 4P전략 비교分析 (발표대본첨부)
_SLIDE_1_
_SLIDE_2_
1. 기업선정배경
2. 기업紹介
(1) 에스티로더 기업紹介
(2) 로레알 기업紹介
(3) 계열 브랜드紹介
3. 화장품 시장상황analysis
4. 두기업 marketing 전략(strategy) 비교analysis
(1) 에스티로더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2) 로레알 marketing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conclusion(결론)
CONTENTS
_SLIDE_3_
1. 기업선정배경
_SLIDE_4_
글로벌 marketing
명품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에스티로더와
세계 1위 화장품 기업인 로레알의 4P전략(strategy) 비교 결과에 대한 흥미 유발.
이 두 기업이 점유율 상승을 위해서 그들이 펼친 경영전략(strategy)이 어떤 것이었는지,
그리고 그에 따른 성과는 어떠했는지 알아보자.
글로벌 marketing
01 선정동기
01
02
03
04
05
_SLIDE_5_
2. 기업紹介
_SLIDE_6_
1) 에스티로더
에스티 로더 그룹은 1946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
전 세계 140여 개 국에서 32,000여 명의 직원을 보유한 다국적 기업
계속적인 연구개발로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며 미국 최고의 판매를 갱신하며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으로 성장
ESTEE LAUDER
에스티로더
글로벌 marketing
02 기업紹介
01
02
03
04
05
_SLIDE_7_
글로벌 marketing
Unit 02 기업紹介
2) 로레알
L`Oreal
로레알
1910년에 `로레알(L`Oreal)`이란 브랜드명을 도입하고 후에 회사명도 `로레알`로 변경
로레알 그룹은 현재 5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 17개의 대표 브랜드(랑콤, 비오템, 로레알 파리 등)매출액이 그룹 총 매출액의 90% 이상을 차지
글로벌 marketing
글로벌 marketing
글로벌 marketing
02 기업紹介
01
02
…(투비컨티뉴드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로레알%20vs%20에스티로더%20마케팅비교분석%20PPT]%20로레알%20vs%20에스티로더%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4P전략%20비교분석%20(발표대본첨부)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9C%EB%A0%88%EC%95%8C%20vs%20%EC%97%90%EC%8A%A4%ED%8B%B0%EB%A1%9C%EB%8D%94%20%EB%A7%88%EC%BC%80%ED%8C%85%EB%B9%84%EA%B5%90%EB%B6%84%EC%84%9D%20PPT%5D%20%EB%A1%9C%EB%A0%88%EC%95%8C%20vs%20%EC%97%90%EC%8A%A4%ED%8B%B0%EB%A1%9C%EB%8D%94%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4P%EC%A0%84%EB%9E%B5%20%EB%B9%84%EA%B5%90%EB%B6%84%EC%84%9D%20(%EB%B0%9C%ED%91%9C%EB%8C%80%EB%B3%B8%EC%B2%A8%EB%B6%80)_pptx_01.gif)
![[로레알%20vs%20에스티로더%20마케팅비교분석%20PPT]%20로레알%20vs%20에스티로더%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4P전략%20비교분석%20(발표대본첨부)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9C%EB%A0%88%EC%95%8C%20vs%20%EC%97%90%EC%8A%A4%ED%8B%B0%EB%A1%9C%EB%8D%94%20%EB%A7%88%EC%BC%80%ED%8C%85%EB%B9%84%EA%B5%90%EB%B6%84%EC%84%9D%20PPT%5D%20%EB%A1%9C%EB%A0%88%EC%95%8C%20vs%20%EC%97%90%EC%8A%A4%ED%8B%B0%EB%A1%9C%EB%8D%94%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4P%EC%A0%84%EB%9E%B5%20%EB%B9%84%EA%B5%90%EB%B6%84%EC%84%9D%20(%EB%B0%9C%ED%91%9C%EB%8C%80%EB%B3%B8%EC%B2%A8%EB%B6%80)_pptx_02.gif)
![[로레알%20vs%20에스티로더%20마케팅비교분석%20PPT]%20로레알%20vs%20에스티로더%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4P전략%20비교분석%20(발표대본첨부)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9C%EB%A0%88%EC%95%8C%20vs%20%EC%97%90%EC%8A%A4%ED%8B%B0%EB%A1%9C%EB%8D%94%20%EB%A7%88%EC%BC%80%ED%8C%85%EB%B9%84%EA%B5%90%EB%B6%84%EC%84%9D%20PPT%5D%20%EB%A1%9C%EB%A0%88%EC%95%8C%20vs%20%EC%97%90%EC%8A%A4%ED%8B%B0%EB%A1%9C%EB%8D%94%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4P%EC%A0%84%EB%9E%B5%20%EB%B9%84%EA%B5%90%EB%B6%84%EC%84%9D%20(%EB%B0%9C%ED%91%9C%EB%8C%80%EB%B3%B8%EC%B2%A8%EB%B6%80)_pptx_03.gif)
![[로레알%20vs%20에스티로더%20마케팅비교분석%20PPT]%20로레알%20vs%20에스티로더%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4P전략%20비교분석%20(발표대본첨부)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9C%EB%A0%88%EC%95%8C%20vs%20%EC%97%90%EC%8A%A4%ED%8B%B0%EB%A1%9C%EB%8D%94%20%EB%A7%88%EC%BC%80%ED%8C%85%EB%B9%84%EA%B5%90%EB%B6%84%EC%84%9D%20PPT%5D%20%EB%A1%9C%EB%A0%88%EC%95%8C%20vs%20%EC%97%90%EC%8A%A4%ED%8B%B0%EB%A1%9C%EB%8D%94%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4P%EC%A0%84%EB%9E%B5%20%EB%B9%84%EA%B5%90%EB%B6%84%EC%84%9D%20(%EB%B0%9C%ED%91%9C%EB%8C%80%EB%B3%B8%EC%B2%A8%EB%B6%80)_pptx_04.gif)
![[로레알%20vs%20에스티로더%20마케팅비교분석%20PPT]%20로레알%20vs%20에스티로더%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4P전략%20비교분석%20(발표대본첨부)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9C%EB%A0%88%EC%95%8C%20vs%20%EC%97%90%EC%8A%A4%ED%8B%B0%EB%A1%9C%EB%8D%94%20%EB%A7%88%EC%BC%80%ED%8C%85%EB%B9%84%EA%B5%90%EB%B6%84%EC%84%9D%20PPT%5D%20%EB%A1%9C%EB%A0%88%EC%95%8C%20vs%20%EC%97%90%EC%8A%A4%ED%8B%B0%EB%A1%9C%EB%8D%94%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4P%EC%A0%84%EB%9E%B5%20%EB%B9%84%EA%B5%90%EB%B6%84%EC%84%9D%20(%EB%B0%9C%ED%91%9C%EB%8C%80%EB%B3%B8%EC%B2%A8%EB%B6%80)_pptx_05.gif)
![[로레알%20vs%20에스티로더%20마케팅비교분석%20PPT]%20로레알%20vs%20에스티로더%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4P전략%20비교분석%20(발표대본첨부)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9C%EB%A0%88%EC%95%8C%20vs%20%EC%97%90%EC%8A%A4%ED%8B%B0%EB%A1%9C%EB%8D%94%20%EB%A7%88%EC%BC%80%ED%8C%85%EB%B9%84%EA%B5%90%EB%B6%84%EC%84%9D%20PPT%5D%20%EB%A1%9C%EB%A0%88%EC%95%8C%20vs%20%EC%97%90%EC%8A%A4%ED%8B%B0%EB%A1%9C%EB%8D%94%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4P%EC%A0%84%EB%9E%B5%20%EB%B9%84%EA%B5%90%EB%B6%84%EC%84%9D%20(%EB%B0%9C%ED%91%9C%EB%8C%80%EB%B3%B8%EC%B2%A8%EB%B6%80)_pptx_06.gif)
다.